본문 바로가기

STORY/기타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혜택 이벤트

by F/F 2020.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 혜택 이벤트와 신한금융투자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몇 가지 이벤트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신한금융그룹의 신한금융투자가 최근에 주식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여러 이벤트들 지속적으로 진행하더라고요.

 

저도 이러한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 신한금융투자로 증권사를 이동했고요.

 

현재 진행중인 신한금융투자 이벤트는 일반 투자자들이 참여하기 쉬운 3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더라고요.

 

1.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 혜택

 

우선 증권사 선택에 가장 중요한 수수료 부분에서 신한금융투자는 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예전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이라고 광고를 했었는데 요즘 증권사 광고들이 제재를 받았는지 무료 혜택이라고 하지 않고 그냥 혜택이라고 하더라고요.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평생 혜택의 경우에는 올해 말인 12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니 아직 신한금융투자에서 수수료 평생혜택을 못받고 계시는분들은 이번 기회에 계좌를 개설해서 미리 수수료 평생 무료인 계좌를 하나 확보해 두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수수료 평생혜택의 경우에는 국내 주식에 해당되는데요.

 

국내 주식 수수료를 평생 0.00363960%로 거래할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해요.

 

천만 원을 매수했을 때 363원 밖에 수수료가 들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무료라고 볼 수 있는 혜택이죠.

 

게다가 12월 31일까지는 한시적으로 수수료를 완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해요.

이벤트 대상의 경우에는 신한금융투자 계좌 생애 첫 개설 고객과 휴면 고객 대상이에요.

 

휴면 고객의 경우에는 19년 7월 1일 이전에 개설한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있으면서 19년 7월 1일부터 20년 6월 30일까지 지 주식 거래가 없고 20년 6월 30일 기준 잔고가 100만원 이하인 고객이 대상이라고 해요.

 

신규 고객 조건의 경우에는 단순하지만 휴면 고객의 경우에는 본인의 거래 내역을 한번 확인해보시고 이벤트 참여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확인하셔야 할 부분은 이 수수료 평생 혜택이 온라인 채널 거래에 한해서 적용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서 거래하셔야 해요.

2. 주식 거래 룰렛 이벤트

 

두 번째는 주식 거래 룰렛 이벤트인데요.

 

주식 거래 실적으로 응모권을 제공하고 그 응모권으로 미국의 대표 주식들인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디즈니, 구글, 페이스북 주식 교환권을 제공한다고 해요.

 

근데 룰렛 응모권의 경우에는 거래금액이 1천만 원당 1장씩 밖에 지급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 규모가 크지 않은 분들은 응모권 받기가 좀 어려울 수 있을 거 같아요.

경품의 경우 100만원 짜리 아마존, 구글 교환권도 있지만 대부분이 5천원 교환권이므로 그렇게 큰 메리트가 없는 이벤트인 거 같기도 해요.

3. 국내 주식 증정 이벤트

 

마지막으로는 국내 주식 증정 이벤트예요.

 

계좌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으로 주식을 추첨하여 한주를 주는 이벤트예요.

대국민 투자지원 이벤트라고 하는데 이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네요.

주식은 우선 섹터를 선택한 후 해당 섹터에 있는 주식 중 하나를 추첨해서 증정한다고 해요.

 

코로나 이후 유망주 섹터, 글로벌 국가대표 섹터, 대한민국 내수 주도주 섹터 이렇게 세 가지의 섹터가 있는데 본인이 관심 있으신 섹터를 선택해서 증정받으시면 될 거 같아요.

 

 

물론 주가가 높은 주식을 증정받으면 정말 좋겠지만 그냥 무료로 주식을 하나 받는다는 것만 해도 기분은 좋겠죠.

 

섹터 1의 경우에는 7월 29일 주가 기준으로 최저 종가 쇼박스 2880원이고 최고 종가 LG화학 528000원이라고 해요.

 

LG화학의 주식은 그 이후로 엄청난 상승을 해서 현재 80만 원인데 당첨되면 정말 좋겠죠.

오늘은 이렇게 신한금융투자에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진행 중인 이벤트들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오늘 소개한 3개의 이벤트 중에 수수료 평생 혜택과 주식 증정 혜택이 있어서 당장 신한금융투자를 메인 증권사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계좌를 만들어서 평생 수수료 혜택이 있는 계좌를 확보하고 주식 한주를 증정받는 것도 좋은 선택일 거 같아요.

 

아직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으신 분들이나 신한금융투자 휴면 고객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