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기타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수수료 0.08%, 환전 수수료 우대 95% 평생 제공 이벤트 (feat.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by F/F 2020. 10.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금융투자에서 해외주식 관련해서 좋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해외주식 특히 미국 주식에 대한 사람들이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러 증권사들에서 서로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 중인데요.

 

사실 여러 이벤트 혜택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저는 수수료 무료 혜택과 환전 우대 혜택이 제일 중요한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 신한금융투자는 이번에 다른 증권사들과 비교해서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해서 저도 옮길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신한금융투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의 혜택들에 대해서 하나씩 소개해볼게요.

 

우선 첫 번째 혜택은 테슬라, 애플, 넷플릭스 중 한 종목을 골라서 해당 종목을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주식 교환권 3만 원을 제공한다고 해요.

 

이 해외주식 교환권 3만원의 경우에는 7월 1일 이후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지급되기 때문에 신한금융투자 계좌가 없으신 분들이나 신한금융투자에서 국내 주식 거래만 하셨던 분들이라면 모두 대상이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저는 현재 국내 주식의 경우에만 신한금융투자에서 거래하고 있어서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애플 주식 교환권을 선택해서 받았죠.

두 번째 혜택은 미국 주식 수수료 평생 0.08% 혜택이에요.

 

미국 주식 거래 혜택이 좋은 걸로 유명한 대신증권의 크레온이 평생 수수료 0.08%에 환전 수수료 우대 95% 혜택을 제공해요.

 

또한 키움증권의 경우에는 수수료 0.1% 에 환전 수수료 우대 95%에요. 그리고 1년 안에 해외주식 거래가 있을 시에 다음 해에도 해당 혜택이 이어지는 구조예요.

 

그래서 평생 혜택이라고 봐도 무방하긴 하죠.

 

이런 해외주식으로 유명한 증권사들과 비교해서 신한금융투자의 이번 혜택은 같거나 좋은 수준인걸 알 수 있어요.

최근에 보면 몇몇 증권사에서 수수료 0.07%와 같이 기존 최저 수수료였던 0.08% 보다 낮은 수수료로 홍보를 하는 증권사들도 보았는데 그런 증권사들은 혜택이 올해까지 만이라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쉽더라고요.

 

뭐 잠시 그런 증권사로 옮기면서 타사대체입고 혜택을 받고 낮은 수수료로 거래를 하다가 다시 평생 우대 혜택이 있는 증권사로 돌아오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죠.

 

그래도 신한금융투자의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 이벤트가 언제까지 진행될지 모르니 당장 신한금융투자에서 거래를 안 하더라도 미리 이벤트 신청을 해서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는 계좌를 확보해 두는 것도 해외주식 투자하는데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

그리고 기존에 다른 증권사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하셨던 분들이라면 신한금융투자에서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 혜택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또한 신한금융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해외주식 평생 수수료 우대 혜택뿐만 아니라 국내 주식은 평생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제가 알기로는 키움증권이나 크레온 같은 경우에는 국내 주식의 경우에는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없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해외주식과 국내 주식을 한 계좌에서 혜택을 받으면서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한금융투자가 좋은 선택지일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