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매매 일지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

by F/F 2021. 1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관심종목으로 등록했다고 글을 작성했던 초록뱀 미디어 주가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어제 초록뱀미디어 관련해서 아래 글을 작성했었고 오늘은 초록뱀미디어 주가를 지켜보다가 매수를 했어요.

2021.11.02 - [주식 투자/종목 분석] - 초록뱀미디어 주가, 골프존 주가 거래량 급증 및 장대 양봉

 

초록뱀미디어 주가, 골프존 주가 거래량 급증 및 장대 양봉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저만의 매매 기준으로 선정한 11월 2일 의 관심 종목 분석이에요. 오늘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장대양봉을 형성한 종목 중 저의 기준에 들어온 종목은 초록뱀미디어, 골

finanzielfrei.tistory.com

초록뱀미디어 주가는 어제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주가도 함께 급등했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거래량은 최근 거래량들에 비해 엄청나게 급증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러면서 장대 양봉이 만들어지면서 전고점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어제 관심종목에 넣어놓고 오늘 매수 타이밍을 보고 있었어요.

  • 초록뱀미디어 일봉 차트

오늘 하루동안 초록뱀미디어 주가는 아래 그림처럼 장이 시작하면서 잠깐 상승을 하더니 오후 1시 정도까지 주가가 조금씩 흘러내렸어요.

  • 초록뱀미디어 분봉 차트

아래 그림을 보면 오늘 장중의 초록뱀미디어 주가 추이를 더 간단하게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초록뱀 미디어 주가가 오늘 약간 조정을 줬을때 매수를 하려고 했어서 장 초반에 기다렸다가 평균단가 3194원정도에 매수를 마무리했어요.

현재 주가 매수 평균 단가 수익률
3,280원 3,194원 2.69%

초록뱀미디어 주가가 제가 매수한 이후에도 한동안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길래 살짝 불안하기도 했지만 다행히도 장 후반으로 갈수록 주가를 끌어올리면서 내일 장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아래는 초록뱀미디어의 외국인/기관 매매현황을 나타낸 그림인데요.

 

한 달간의 외국인/기관의 매매현황인데 최근 한달간 외국인과 기관이 크게 매수하고 있고 최근 들어서도 아직 크게 매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진 않고 있어요.

  • 초록뱀미디어 외국인/기관 매매현황

이런 매매현황은 아직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이 좋다고 생각되게 하는 요소인 거 같아요.

 

물론 매매현황만으로 주가를 전망할 수는 없겠지만 외국인/기관 등의 큰 거래원이 매수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아직 상승여력이 남아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에요.

 

그리고 초록뱀미디어 주가는 시간외 단일가 거래에서도 소폭 상승하면서 내일 주가를 기대하게 만들었어요.

  • 초록뱀미디어 시간 외 단일가 (11월3일)

사실 저는 어제 관심종목 글을 쓸 때 골프존과 초록뱀미디어 주가에 대해서 작성하였고 그 중 골프존이 더 기대된다고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오늘 주가의 흐름을 보니 오히려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이 골프존보다 좋아 보이더라고요.

 

물론 오늘 하루만 가지고 판단할 수는 없지만 일단 오늘까지는 초록뱀미디어 주가 전망은 괜찮은 거 같아서 매도 신호가 나올 때까지 보유하면서 매도 타이밍을 잡아보도록 해야 될 거 같아요.

 

추후 초록뱀미디어 주가에 변동 사항이 생기면 추가로 글을 남기도록 할게요.

 

댓글